뉴스 다이제스트 : 트위터, 블로그 형태의 Notes 기능 테스트 중

 

Twitter, 블로그 형태의 Notes 기능 테스트 중 : 예전에 트위터가 글자수 제한을 폐지하는 형태의 업데이트를 하려고 했을때에도 이야기했지만 트위터는 자신의 정체성을 지켜야 한다. 장문의 글쓰기는 대안이 너무 많다.

일론 머스크의 스타링크 "2023년 한국 진출" : 유무선 인터넷 인프라가 잘 구축된 우리나라에서는 대중적인 수요보다는 기사에서 이야기하는 특정 서비스나 지역을 대상으로 한 틈새시장을 공략할 것으로 보이는 스타링크.

"최신 제품이 항상 최고는 아니다" M2 vs. M1 프로·맥스·울트라 비교 분석 : M2를 M1이 아니라 왜 M1 프로·맥스·울트라와 비교하는지? 신형 아반떼가 나왔다고 소나타나 그랜저와 비교하는 것은 좀 아니지 않나?

삼성전자·현대차 10년 묻어뒀다면? 계산해봤더니… : 10년전에 앞으로 MS가 애플보다 주가가 많이 오를 것이라고 이야기했다면 사람들이 믿었을까?

11번가, 자정 전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 ‘슈팅배송’ 시작 : 익일배송도 좋지만 아마존 상품을 강화하는 것이 경쟁력 강화에 더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는 11번가.

토발즈 "리눅스, 내년엔 '러스트' 언어도 품는다" : "토발즈는 이날 '딸이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을 전공하고 있는데, 자기 학과에서 나는 깃(Git) 창시자로만 알려져 있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 학과 학생들의 전공 상식이 부족하군.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