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MS 엣지 브라우저, 게임 최적화 기능 추가

 

“게이머 잡는다” 엣지, 게임 플레이 및 최적화 기능 추가 : 브라우저 첫화면을 게임관련 콘텐츠로 채울 수 있고 게임 실행시 브라우저의 메모리와 CPU 사용량을 줄여주는 기능. 엑스박스 게이밍을 지원하고 크롬은 할 수 없는 차별화 된 기능. 요즘 MS, 정말 잘한다.

"이마트·홈플러스가 동시다발로 추진 중"…마트의 新 생존전략 : 마트 건물을 리모델링하는 것이 아니라 건설회사에 매각하고 거기에 주상복합 건물을 건설한 후 임대해 들어가는 형태. 줄어드는 대형마트의 입지와 아파트 공화국이 만들어낸 전략.

The Nothing Phone LOOKS Different : 낫싱 폰원의 외관을 볼 수 있는 영상. 거의 아이폰에 LED 커버를 붙인 듯한 느낌이라 기대에 비해 실망스러운 디자인.

"TV 존재 무의미해질 것"...메타, 차세대 VR 시제품 대거 선보였다 : "만약 여러분이 좋은 VR 헤드셋이나 AR 안경이 있다면 집에 있는 TV의 존재는 무의미해질 수 있다" - TV는 소파에 누워 리모콘만으로 모든 콘텐츠를 볼 수 있다. 현재 기술로 VR기기가 그 정도의 편의성을 줄 수 있을까?

놀면서 일하는 '워케이션' 근무 뜬다 : 원격 근무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이나 '워케이션'이라는 단어에 대해서는 의문. 사람들이 퇴근 후 메신저를 통한 업무 지시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는 것은 일과 개인생활이 구분되지 않는 것 때문이다. 휴향지에서 일한다? 같은 상황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