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OMDS, PEN-F 후속을 고려중?

 

OMDS, PEN-F 후속을 고려중? : 디자인만 놓고 본다면 마이크로포서드 카메라 중 최고였던 PEN-F. 판매량이 많지 않았다고 하지만 후속작을 만들만한 제품.

핏빗 센스 2와 버사 4 이미지 유출로 알 수 있는 것 : "구글은 첫 스마트 워치인 픽셀 워치를 가을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만일 핏빗이 신제품을 늦여름이나 가을에 출시할 경우 모회사의 제품과 경쟁하게 될 것이다" - 스마트워치에서도 교통정리가 필요한 구글. 스마트워치는 핏빗에게 맡기는 것이 좋지 않을까? OS 때문일까?

"삼성, 곧 사망할 수 있다"…'가성비 아이콘' 노태문 움직임에 시장 우려 ↑ : "노 사장이 수익성 강화 전략으로 실적 개선에는 성공했지만, 브랜드 가치를 떨어트리고 있다는 지적이 많다" - 딱 지금 삼성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잘 지적한 말.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히는 것은 어렵지만 망가지는 것은 순식간이다.

로지텍, 클라우드 게이밍 기기를 위해 텐센트와 협업 발표 : 닌텐도 스위치 스타일의 휴대용 게임PC가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그것의 클라우드 버전일 것 같은 로지텍의 클라우드 전용 기기.

언제 나오는거야?...인텔 '아크' 철수설까지 등장 : "아크 그래픽칩셋을 담당하는 인텔 부서인 AXG 그룹이 지난 2분기 5억 700만 달러(약 6천625억원) 상당의 손실을 기록한 것을 근거로 '인텔이 그래픽칩셋 사업을 접을 수 있다'는 전망까지 나오고 있다" - 시장에 물건이 제대로 풀리지도 않았는데 철수 이야기가 나오는 인텔 아크.

시그마 풀사이즈 Foveon, 올해 프로토 타입 완성 : 양산버전이 나오는데는 아직도 많은 시간이 필요할 듯한 풀프레임 포베온 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