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혼신의 연기를 펼치는 에픽 게임즈

 

앱스토어 퇴출 '포트나이트' 유저 60% 감소... 에픽 "보복 중지 법원 요청" : "예비 가처분 신청서에 따르면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를 단순한 게임이 아닌, 일종의 사회 공동체와도 마찬가지라고 정의했다. 그러나 앱스토어 퇴출로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유저들의 이러한 공동체가 큰 타격을 받았을 뿐 아니라 iOS의 DAU가 60% 이상 감소해 에픽게임즈에게 있어서도 회복할 수 없는 피해를 초래했다고 강조했다." - 글세? 피해를 스스로 유도한 것 같은데?

구글 "에픽·애플 소송에 우리 병합하지 마라" 美 법원에 의견서 : 독점 기업과의 싸움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에픽의 전략에서 벗어나려는 의도.

‘한컴의 효자’…한컴헬스케어, KF94 마스크 월 400만장 美 수출 : 2017년 한컴이 인수. 코로나19 백신의 효과가 충분하지 않다면 마스크 사용은 계속 유지가 될 것이니 기획했던 사람을 특별 포상이라도 주어야 할 듯한 신의 한수.

[90년대 게임광고] 사지마, 이건 함정이다! 아타리 재규어 : "재규어가 주구장창 주장했던 64비트 고성능 역시 허상이었습니다. 훗날 지적된 사항을 요약하자면 정작 CPU와 GPU는 32비트였고, 이 둘이 함께 작동해 64비트 성능을 낸다는 기적의 수학법이었죠." - 거의 사기가 아닌가?

감기 바이러스가 독감 바이러스 쫓아낸다 : 감기에 걸린 사람은 감기에 의해 유발된 면역 시스템 때문에 독감에 잘 걸리지 않는다. 이것이 코로나19에도 적용되는지 연구를 시작. 말 그대로 이열치열.

소울오브에덴, 신규 카드 내습! : 레이아크의 소울오브에덴, 신규 카드 '죽음의 삐에로'와 관련 상품 출시. 그런데, 신규 카드를 이렇게 시즌 중간에 그냥 출시하는 것? 공식 홈페이지 소식 제목을 잘못 입력하는 등 여러모로 운영이 매끄럽지 않은 소울오브에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