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최대한 긍정적으로 본 LG 윙

 

최대한 긍정적으로 바라본 LG 윙 : "삼성 역시 해외 시장 타깃으로 꾸준히 팝업 카메라나 슬라이드 카메라를 탑재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시도는 나쁜 것이 아니다.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그 회사들은 플래그십을 성공시키면서 이상한 폰도 만든다는 것이다." - 긍정적으로 바라본이라는 제목과는 달리 팩폭을...

국내도 서비스, Xbox 시리즈 X 렌탈하세요 : 국내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대충 계산하면 2년을 쓰고 기기를 영구 소장하면 본전이거나 약간 이득. 엑박 게임패스나 EA 플레이와 같은 구독 서비스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면 손해.

아이폰 SE에서 구글 픽셀 4a로 바꾸면서 느낀 9가지 : 대놓고 애플빠였던 과거 더버지를 이어 애플에 우호적인 글이 많이 올라오는 ITWorld 치고는 밸런스가 잡힌 기사.

"꾸준히만 와주세요"…뚜레쥬르 커피 단돈 700원인 이유 :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대면 소비의 대표격이던 공유경제는 주춤한 반면, 언택트 소비 증가로 구독경제가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 구독 서비스라고 해도 배송과 연계되지 않고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서비스인 경우는 언택트와 관련이 없는 것 같은데?

日 후지쓰 '재택근무 실험 성공'…사무실 절반으로 줄인다 : "2010년 처음 재택근무 제도를 시범 도입한 후지쓰는 대상을 점점 확대해 2017년 4월 정식 근무제도의 한 형태로 정착시켰다." - 기사 제목을 보고 일본 기업으로서는 특이하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전부터 재택근무 비중을 높히고 있었던 후지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