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배달의민족, 일본 시장 재도전

 

배민 내달 일본진출…네이버 인수 데마에칸·DH와 격돌 : 브랜드가 정말 일본스럽다.

LG화학 일냈다…플라스틱 대체할 신소재 개발 성공 : 소비자 입장에서 중요한 이 소재 사용에 따른 제품 가격 변화에 대한 이야기가 없다.

‘라인웍스’, 국내서 ‘네이버웍스’로 이름 바꾼다 : 라인의 국내 인지도를 생각하면 이해가 가는 브랜딩이나 협업 솔루션을 통해 라인의 국내 기반을 다지는 전략은 어땠을까?

하반기 스마트폰 대전, 사라진 소니…”국내 철수는 아냐” : 응? 철수한 것 아니었나? 소니 스마트폰의 문제는 마케팅 포인트로 잡고 있는 4K 화면과 카메라 수동조작이 기기 가격만 올릴뿐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매력이 없다라는 것.

비대면 소비 트렌드 속 ‘맞춤형 구독경제 서비스’ : 런드리고. 비대면으로 세탁 구독 서비스를 어떻게 하나 했는데 문 앞에 자물쇠로 연결된 개별 수거함을 운영하는 형태.

Pixel 5 owners report gaps between phone's display and frame : 화면과 본체사이의 유격 문제가 보고되고 있는 픽셀 5. 다시한번 이야기하지만 픽셀의 문제는 가격이 아니다. 중급 가격으로 나왔다고 긍정적인 평가를 하는 리뷰어들은 문제가 있는 것이다.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