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EU, 구글의 핏빗 인수 승인

 

EU, 구글의 '핏빗 인수' 마침내 승인 : 아직 미국 승인이 남은 구글의 핏빗 인수. 핏빗을 통해 구글의 웨어OS는 살아날 수 있을까? 아니면 웨어OS를 죽이고 핏빗 플랫폼으로 갈아타는 형태가 될까?

애플페이 한국 상륙 올해도 실패...왜? : 애플페이와는 관계없이 QR 코드보다 편의성이 좋은 NFC 결제가 대중화되어 카드가 필요없는 환경이 빨리 오기를. 예전에는 현금 들고 다니는 것이 귀찮았는데 요즘은 카드도 귀찮다.

카카오, 구글과 손잡고 '업무·교육 단말기' 만든다 : 해당 기기가 어떤 타입인지에 대한 언급이 없는데 폰이 아니라 태블릿이라면 안드로이드보다는 크롬OS가 더 좋지 않을까?

경기배달특급 이어 '카카오T 대응' 택시호출 공공앱 만드나 : 공공배달에 이어 공공택시호출. 정부가 해야할 일은 이런 것이 아니다. 카카오T의 배차 정책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을 개선하게 해야지 기업에 문제가 있으니 우리가 하겠다라는 것은 어느 시대의 발상인지.

삼성전기, 내년 애플 신형 아이폰용 ‘잠망경식 폴디드 줌카메라’ 공급 확정..삼성전자도 채택 : 갤럭시의 잠망경 렌즈는 보기가 흉(?)했는데 애플이 디자인하면 다를까?

세탁특공대, “당근마켓에서 세탁도 한다!” : '동네'라는 이미지에서 꽤 시너지가 나올 것 같은 협업.

리트윗 기능을 원래 상태로 되돌리는 트위터 : 의도는 이해하겠으나 리트윗할때마다 코멘트 입력창이 뜨는 것은 귀찮았다.

‘영원회귀’ 흥행 ‘넵튠’…카카오게임즈가 점찍었다 : 이전 작인 블랙서바이벌 개발사 문제 때문에 안좋은 시선도 있었으나 제2의 배틀그라운드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분위기를 타고 있는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