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개인방송용 라이선스가 필요해진 캡콤 게임

 

소속사 있는 개인방송 진행자, 캡콤 게임 영상 게재 못한다 : 소속사가 있는 스트리머의 경우 소속사가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한다라는 것. 개인방송이 대중화된 시대에 제목만 보자면 좀 이상하지만 회사와 회사간의 저작권이라는 측면에서는 당연하다고도 볼 수 있는 정책. 이 가이드 라인에 대해 다른 게임 회사들의 생각이 궁금.

마이크로소프트가 팀즈에 거는 기대 : "대부분의 기업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소프트웨어를 구매해야 하는데 팀즈가 포함돼 있으니 굳이 별도의 비용을 들여 슬랙이나 줌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낭비다" - 윈도우의 힘을 이용해 웹브라우저를 장악했던 MS. 이번에는 오피스를 이용해 팀즈 키우기?

CJ ENMㆍJTBC 손잡았다 “넷플릭스 맞설 토종 OTT 연합군 될 것” : 콘텐츠 경쟁력만 보자면 국내 OTT 서비스 중 가장 가능성이 있는 티빙.

Waymo는 Tesla를 겨냥해 "자율주행"이라는 용어를 버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 마케팅을 위한 말장난일 수 있지만 재미있는 소식. 그런데, autonomous라는 단어가 많이 사용되게 된다면 한글로 self와 어떻게 구분해 번역할까?

가격 낮춘 안드로이드 태블릿 레노버 탭 P11 등장 : 안드로이드 태블릿? 그런 것이 존재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