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전기차 시대 - 자동차 업체들의 변신

 

메르세데스-벤츠, 인공지능 탑재한 56인치 ‘하이퍼스크린’ 디스플레이 공개 : 신형 S 클래스의 실내 디자인도 그렇고 보수적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임에도 전기차 시대에 대비해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메르세데스.

GM, 신규 로고 공개... "2025년까지 전기차 30종 출시" : "새로운 로고에는 선명한 파란색 음영이 있다. 탄소 배출 제로의 비전이 실현된 미래의 청명한 하늘과 얼티엄 플랫폼의 친환경 에너지를 상기시키는 의미다" - 전기차에다가 파란색으로 도배하는 디자인은 이제 그만. 전기차가 특이하던 시절은 지났으니 그냥 일반적인 디자인을 해도 되지 않을까?

구글이 ‘자율주행’이란 말을 버린 이유 : 웨이모가 이야기하는 'autonomous driving'을 어떻게 번역할까했는데 '자동 주행'으로 번역. 그런데, 기사를 읽어보아도 용어 변화를 통해 어떤 차별화가 되는지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 영어에서는 self와 autonomous의 차이가 큰가?

Auto Chess MOBA : 오토체스 MOBA 출시 예정. 도타2의 유즈맵인 오토체스의 MOBA? 그냥 도타2 아닌가? 거기에 롤 모바일이 나온 상황에서 이렇게 비슷한 분위기의 모바일 게임은 성공 가능성이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