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안드로이드 12의 새로운 UI

 

This may be our first look at Android 12, Google’s next Android OS : 유출된 안드로이드 12 UI 스크린샷. UI의 변화가 정체된 느낌이었던 최근 안드로이드 버전들에 비해 변화의 폭이 큰 듯한 안드로이드 12.

6월부터 구글 포토 유료화… 무료 데이터 한도 제한에 걸리지 않으려면? : "기존에 유료로 이용 중인 넷플릭스,디즈니+,훌루,ESPN+,ISP 등의 서비스 및 구독에 구글의 월별 요금을 추가할 수도 있다. 그러나 구글에 굴복하고 싶지 않다면, 그럴 필요 없다" - 영화를 보기 위해서 넷플릭스에는 돈을 내어도 자신의 사진을 보관하기 위한 서비스에는 돈을 내기 싫다라는 것인가?

올해 블리즈컨, 오버워치 중대 발표 꼭 필요하다 : 오버워치 개발팀이 제정신이라면 오버워치1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재개해야 한다. 오버워치가 풀프라이스 패키지 게임이고 2편이 어떤 형태로 나오는 것과는 상관없이 멀티플레이 PVP 게임을 1년동안 버려두고 있는 것은 정상적인 운영이 아니다.

퍼시픽 림: 어둠의 시간 | 공식 예고편 : 세계관 확장도 좋지만 기예르모 감독이 만든 후속작을 보고 싶다.

EU, 구글·페북에 뉴스 사용료 부과 추진 : 예전에도 이야기했지만 구글 뉴스처럼 뉴스를 직접 사용하는 서비스도 아니고 검색 결과에 뉴스가 나오면 그 뉴스에 대한 사용료를 내어야한다라는 것은 너무 무리한 요구다. 검색 결과를 통한 유입으로 수익을 내는 것이 미디어들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