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전기차는 이동식 전원 역할을 할 수 있을까?

 

아이오닉5 돌풍의 주역 ‘V2L’이 뭐길래… 가전제품 다 꽂아 쓴다, 바퀴 달린 내집 : 분명 쓸모있는 기능이고 이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제한하기는 하지만 대도시를 벗어나면 아직까지는 충전 환경이 제한적이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기대처럼 캠핑과 같은 용도로는 사용하기 힘들지 않을까?

네이버, 380억에 산 명함 저장 앱 ‘리멤버’ 재매각 추진 : 재매각 이유에 대한 언급은 없는 기사. 명함이라는 것이 올드해지고 있어 미래 사업성이 없다고 판단한 것?

네이버·카카오와 동맹 접은 KB…"정면승부 하겠다" : "국민은행 앱의 월 이용자수는 701만9852명을 기록했다. 카카오뱅크(784만1166명)와 토스(712만9883명)에 소폭 못 미치지만 '해볼 만하다'는 게 주요 경영진의 판단이다" - 과연 국민은행의 독립운동(?)은 성공할 것인가.

Artifact의 미래 : 궨트의 홈커밍 패치에 실망한 게이머들을 포함해 새로운 대세 CCG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밸브의 아티팩트가 베타 상태였던 2.0 버전의 개발을 중지하고 게임을 완전 무료로 전환. 즉, 게임은 망했고 기존 서비스는 유지하겠지만 추가적인 개발은 없다라는 것.

'디아블로2 레저렉션', 20년 된 세이브 이어할 수 있다 : 이건 좋은 이야기가 아닌 것 같은데? 세이브 파일이 호환된다라는 것은 두 게임의 코어는 거의 동일하고 그래픽과 편의성 정도만 개선한 것이라는 의미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