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제이쿼리,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오픈소스

 

OSBC “국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오픈소스, '제이쿼리'” : jQuery의 인기가 많이 떨어진 것을 생각하면 기간을 좀더 최근으로 했을때는 결과가 달라질 것 같은 조사.

구글 크롬 서드파티 쿠키 중단이 몰고올 시나리오 : 크롬에서 서드파키 쿠기 지원을 중단해도 일반 웹광고 회사들과는 달리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웹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구글은 피해가 적을 것이고 프라이버시 강화 요구에 대해 일정부분 대응하는 효과를 가질 수 있다.

프로야구 SSG 랜더스, 선수단 전원에 '쓱배송'으로 식료품 선물 : 랜더스라는 명칭이 입에 잘 붙는 단어는 아니지만 신세계와 이마트가 하는 사업들이 야구단과 시너지가 있을 것 같기는 하다.

LG유플러스, 10만원 이상 요금제 쓰면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로서 유튜브 프리미엄이 추천할만한 서비스이지만 월 10만원 이상 요금제는 좀 높은 느낌. 5G 무제한을 위해서는 그 정도 요금제는 사용해야하는 것?

클라우드 게임은 정말 '게임 체인저'였나 : 일단 기사는 별 내용이 없다. 클라우드 게이밍에 5G를 연결해 홍보하는 것은 그냥 5G 가입을 유도하기 위한 통신사의 마케팅일 뿐이다. 폰과 서버가 다이렉트로 연결되는 것이 아닌데 5G가 무슨 소용인가? 클라우드 게이밍은 데이터센터와 서버쪽이 중요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