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클럽하우스, 130만명 사용자 정보 유출

 

클럽하우스, 130만명 사용자 정보 유출 : 유출된 정보에 대해 클럽하우스에서는 시스템 해킹이 아닌 API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라는 입장. 다만, API 악용에 대한 기본적인 보안 장치가 없다라는 것은 문제.

CEO Test Drive (NYC) | Lucid Air | Lucid Motors : CEO의 루시드 에어 도심 주행 테스트. 루시드도 완성차를 만들어 본적이 없는 회사라 정식 판매가 시작되면 테슬라처럼 마감 문제가 제기될 것으로 생각되지만 적어도 외관 디자인만큼은 확실히 테슬라보다 낫다.

배달의민족·네이버 정조준…쿠팡 무차별 ‘쩐의 폭격’ : 배민과 같은 업체는 힘든 상황이겠지만 네이버나 이마트가 쩐의 전쟁에서 쉽게 물러설 회사는 아닐 것 같은데? 쿠팡도 상장을 했으니 예전처럼 아몰랑 적자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

애플, 팀쿡 뒤이어 차기 CEO 누가 될까? : 언급된 후보들이 대부분 50대인데 팀 쿡이 10년정도 후에 물러날 것이라면 지금 40대에서 후보를 만드는 것이 좋지 않을까?

메이플스토리 불만 ‘폭발’…넥슨 연신 “죄송" : "보스 몬스터 공격 데미지 증가와 아이템 드랍률 증가가 잠재능력 옵션 3개에 전부 들어가는 ‘보보보’와 ‘드드드’ 확률이 0%로 나오면서 이용자들이 문제를 제기했다" - 사기 도박이라고 할 수 있는 이런 게임들을 왜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