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운전석에 아무도 없는 테슬라 모델S

 

테슬라 모델S 충돌로 2명 사망...운전석에 '아무도 없었다' : 기본적으로는 운전석에 아무도 앉지 않은 운전자 과실이나 아직은 불완전한 기능을 '완전 자율주행'이라는 이름으로 마케팅하고 있는 테슬라도 문제.

中정부, 앤트그룹에 마윈 퇴출 요구... ”지분 팔게 하라” : 중국 정부에 대한 비판 한번으로 아주 박살이 나는 마윈.

"올해가 한국 공략 원년"…샤오미, 첫 '고가폰' 내놓는다 : 엘지의 빈자리를 노리고 공격적으로 나오는 샤오미. 그러나, 샤오미의 고급 제품은 '이 돈 주고 샤오미를?'이라는 인식을 극복하는 것이 선결 과제.

너 이런 공 던지는구나? VR로 훈련하는 MLB : VR 업체나 미디어들에서 VR을 게임 등 일반 소비자용으로 어떻게든 포장하려고 하지만 현재 기술 수준으로는 이런 용도에 더 적합하다.

EA,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공식화 : 스위치 버전을 보고 곧 소식이 나오겠구나하는 생각이었는데 역시 공식 발표된 모바일 에이펙스 레전드. 우선은 인도,필리핀에서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 시작.

SNS 변경, 국경 이동보다 어렵다? : 공감이 가는 내용이지만 SNS들의 외부에 개방된 API를 없애거나 제한을 두는 문제는 페이스북만의 문제는 아니다. 링크드인이나 핀터레스트와 같은 서비스들도 예전에 비해 외부 서비스에서의 연결이 제한적이다. 기사에서 이야기하는 것처럼 트위터만이 예외이다.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