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5월 업데이트 : 브롤 패스

 

브롤스타즈의 5월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가장 큰 변경 사항은 부분 유료 게임의 대표적 수익 모델인 시즌 패스 시스템이 브롤스타즈에도 '브롤 패스'라는 이름으로 도입되었다라는 것입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 새로운 브롤러 - 게일

브롤 패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새로운 크로마틱 등급의 브롤러입니다. 역할군은 서포터이며 특수 공격인 눈보라는 적을 뒤로 밀어내는 스킬인데 스타파워를 통해 기절 효과가 추가됩니다.

2. 브롤 패스와 퀘스트

가격 169보석(12,000원)이며 기간은 두달정도입니다. 패스가 적용되면서 퀘스트 시스템도 추가되었는데 전체적인 구성은 일반적인 패스 시스템과 크게 다를 것은 없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긍정적으로 보자면 이런 종류의 게임답지 않게 등급 시스템이 없는 브롤스타즈에서 게임의 목표를 주는 면이 있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 핀 시스템

게임내 사용할 수 있는 감정 표현 이모티콘입니다. 아직은 채팅 시스템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조만간 전투 중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전투 중 인성질을 할 수 있게 된 것이죠.

4. 밸런스 조정

8비트,발리,비의 가젯이 버프 되었으면 모티스,대릴,다이너마이크의 경우는 가젯을 사용하면서 이동이 가능해졌습니다. 거의 쓰레기급인 다이너마이크의 가젯이 좀 쓸만해질까요? 샌디의 일반 공격이 지금도 강한 편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버프가 된 것은 의외이며 스프라우트는 다시 한번 일반 공격이 너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