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프로 선수는 팬을 위해 존재한다

 

세상 어디에도 팬을 '뒷담화'하는 프로는 없다 : "너희들이 볼펜 한 자루라도 만들어봤냐? 너희들처럼 생산성 없는 공놀이를 하는 데에도 대접받는 것은 팬들이 있기 때문이다. 팬들한테 잘해야 한다" - 이번 문제를 일으킨 롤 선수들만이 아니라 모든 프로 선수들이 항상 인지하고 있어야 할 최희암 감독의 말.

최고 실적 카카오뱅크…직원들, “분위기 좋지만 성장통 주의해야” : "경력직 금융권 꼰대들이 유입되면서 야근 강요하고 눈치 줌" - 기존 금융권에서 일하던 경력직들의 유입이 카카오뱅크의 가장 큰 위험 요인이 아닐까하는 생각. 최근 페미 논란이 있었지만 상당히 내부 직원들 평가가 좋은 카뱅.

MZ세대는 브랜드 ‘공홈’에서 산다. 왜? : 이 기사에는 한가지 전제가 빠졌다. '잘 만들어진' 공홈에서 산다라는 것. 여기에 회원가입을 해도 괜찮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허술해 보이는 공홈들도 많다.

Huawei, Android를 포크한 HarmonyOS로 Android를 대체 : "New for HarmonyOS: Android 11 features, iOS design" - 원문 기사에 있는 화웨이 하모니OS를 한마디로 잘 표현한 말. 중국에 부끄러움을 기대해서는 안된다.

올림푸스 PEN E-P7 유출 이미지 : 가장 좋아하는 마이크로 포서드 카메라인 올림푸스 80주년 기념 카메라 PEN-F의 저가형 버전같은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