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넷플릭스, 게임 시장 진출?

 

OTT 강자 넷플릭스, 비디오 게임 시장에 진출하나? : "마이클 패터는 오히려 애플의 앱스토어처럼 넷플릭스 플랫폼에서 서비스 이용자가 게임을 구매하여 이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고 추천했다" - 넷플릭스가 하고자하는 것이 클라우드 게임이라면 넷플릭스의 기존 네트워크 환경을 활용해 신규투자를 최소화할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지만 패키지 판매라면 스팀이 있는데 누가 넷플릭스에서 게임을 구매할까?

건담과 오버워치 합체? 팀 대전 FPS '건담 에볼루션' 공개 : 거의 오버워치에 건담 스킨을 씌운 수준의 성의없는 게임 그래픽. 건담 게임을 만들때는 덕후들의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서 FPS가 아니라 TPS나 조종석 시점으로 만들어야 한다.

'도로 위 민폐' 공유 킥보드...서울시, 칼 빼들었다 : 한때 '공유'라는 단어를 만능의 단어로 만들었던 우버에 대해 비즈니스 모델에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라는 비판이 있는 것처럼 어떤 사람들은 미래의 교통수단이라고 극찬했던 공유(?) 킥보드 또한 '민폐'라는 말과 함께 여러 문제들에 부딪치고 있다.

다시 뜬 '지구의 눈'…허블 우주망원경, 한 달 만에 고장 수리 : 수리가 힘들 수도 있다라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다시 살아난 불사조 허블 망원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