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올림픽에 필요한 것은 e스포츠?

 

젊어진 올림픽, e스포츠 정식종목 도입 가능성 커졌다 : e스포츠가 주류로 올라서고 있다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이나 올림픽의 흥행을 위한 다양한 종목 채택은 행사의 규모 증가로 이어지고 있고 이것이 현재 올림픽의 가지고 있는 문제점의 시작이라는 생각. 올림픽에는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마이크 내장된 레이저 게이밍 마스크, 테스터 모집 시작 : 처음 기대했던 것만큼 멋지지는 않은 레이저 마스크. 그런데, 레이저에서 만들기는 했지만 이런 마스크에 '게이밍'이라는 단어가 의미가 있나?

윈도우 365가 기존 윈도우와 다른 다섯 가지 : 클라우드 PC를 다운그레이드할 수 없다라는 것은 좀 이상. 클라우드 서비스의 장점이 이런 부분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라는 것인데 제한을 한 이유가 궁금.

구글의 ‘픽셀 6’의 은밀한 변화 4가지 : 픽셀 유저이지만 이런 기사를 읽으면 쓴 웃음이 나온다. 1.픽셀5의 포지셔닝은 의도한 것이 아니다. '픽셀4a 프로(?)'가 픽셀5의 정체. 픽셀5는 땜빵용 기기. 2.픽셀의 문제는 마케팅이 아니라 품질. 필자는 픽셀을 정말 사용하고 있는가?

베스파, '샤이닝포스' IP 라이센스 계약 체결 : 세가 팬들에게는 추억의 이름 '샤이닝포스'. 그러나, 모바일에 '육성 + RPG'를 언급하니 기대가 되지는 않는다...

Firefox는 훌륭한데, 왜 5천만 명의 사용자를 잃었을까요? | 어이쿠, Firefox, 지난 3년간 4천6백만 명의 사용자 손실 : 파폭의 고전은 웹브라우저가 결국은 플랫폼(OS 또는 서비스)에 종속되는 앱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

Agile 20주년 : 실패한 반란 : "모두가 Agile을 한다고 얘기하지만, Agile한 사람은 거의 없음" - 한줄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