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타다' 다큐멘터리 올 10월 개봉

 

스타트업 다룬 다큐멘터리 ‘타다’ 10월 개봉 : 타다와 관련해서 택시 업계의 반응에는 문제가 있었고 스타트업으로서는 생존이 걸린 문제이기는 했지만 그때 당시 타다가 보여준 공격적 - 불의와 싸우는 전사 이미지를 만들려는 듯하기도 했던 태도도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았다.

정용진, ‘스타필드 청라’ 계획 백지화···야구장 짓는다 : 수도권 구단이기에 영향이 덜 하겠지만 이번 올림픽을 통해 국내 야구의 거품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것은 부담이 될 듯.

왜 VR 주도 메타버스를 악몽이라 하는가? : 메타버스가 가상현실에서 이름만 바꾼 마케팅 용어라는 것을 생각하면 AR 기업의 이런 이야기는 별의미가 없다. VR이 진짜 우리 생활로 들어오려면 지금과 같이 시각 정보에 의지해서는 한계가 있다. 영화나 애니메이션에서와 같이 뇌에 직접 신호를 주는 기술이 필요.

이것이 고퀄리티 레트로, '샤이닝포스' 플레이 영상 : 큰 기대는 되지 않는 게임이지만 인트로나 전투 화면에서 원작의 느낌을 잘 살린 '샤이닝포스 : 빛과 어둠의 영웅들'.

포켓몬 유나이트, 스마트폰 버전 배포 예정일 결정! 사전 등록 접수 중! : 포켓몬 유나이트, 9월 22일 모바일 출시. 공지문을 보니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듯.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 

김택진 대표 "리니지W, 시리즈 집대성한 마지막 리니지" : "24년 동안 쌓인 리니지의 모든 것을 집대성" - 성공한 IP를 사용한 새로운 게임을 발표할때 개발사가 이런 표현을 사용하면 '오~(기대)'가 나오게 되지만 리니지가 가진 이미지 때문에 '하하...(씁쓸)'가 나오게 되는 리니지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