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게임 셧다운제에 대한 집착

 

靑 셧다운제 폐지? 폐지 아니라 '선택적 셧다운 전환'이다 : 선택적 셧다운제의 '선택적'이라는 것이 셧다운은 의무적으로 해야하고 시간만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라면 게임 개발사와 유통사 입장에서는 별의미가 없다. 오히려 특정 시간대에 일관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만 더 복잡해질 것. 도대체 왜 게임 셧다운제에 집착하는 걸까?

'픽셀 5a'는 빙산의 일각··· 구글은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 : 몇번 이야기했지만 픽셀 유저 입장에서도 부담스러운 IDG 미디어들의 픽셀 찬양. 얼마전에 픽셀 5a에서 4K 60fps 촬영시 발열 문제가 이야기되었다. 솔직해지자. 픽셀은 가격과 구글이라는 브랜드에 걸맞는 제품을 만든적이 없다.

인텔의 게이밍 GPU '아크'에 대해 지금까지 밝혀진 것 : "인텔 아크용의 리눅스 드라이버, 지원 약속" - 마지막 부분이 가장 인상적인 인텔 아크.

“애플, 올해 폴더블폰 안 내면 망한다!” 이유 있는 쓴소리? : "이제 접히지 않는 전화기에 999달러 이상의 가격을 요구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 - 모바일 OS를 사용하는 태블릿에 300만원을 붙일 수 있는 애플인데 접히든 접히지 않든 스마트폰에 애플 로고 하나면 999달러정도는 문제도 아니다.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용 스마트폰의 한국 사전 예약 시작한 에이수스 : 정발하는 것이 신기한 제품. ROG 폰도 정발하지 않는 에이수스이니 퀄컴에서 유통시키는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폰.

일론 머스크 "테슬라 자율주행, 뛰어난 편 못된다" : 뛰어난 편이 아니라면 '완전자율주행'이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하지 않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