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안드로이드 12의 불편한 점 6가지

 

안드로이드 12의 불편 사항을 해결하는 6가지 방법 : 내가 느낀 가장 불편한 점은 상단 알림바에 진동설정 여부가 표시되지 않는다라는 것. 이것이 버그인지 의도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베타 시절에는 이전 버전처럼 진동표시가 있었다고 하는데 진동으로 설정한 것을 잊고 있다가 알림을 확인 못하는 경우가 있다.

드디어 MS가 Xbox360 '레드링'의 원인을 고백했다 : 엑박360을 사용했을때 한번 경험한 레드링.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기기를 교체해주는 정책 덕분에 이런 문제를 가지고도 성공할 수 있었던 엑박360. 아마 MS정도의 자금력이 없는 회사의 콘솔이 이런 문제가 있었다면 회사가 망했거나 콘솔 시장을 포기했을 것.

"투썸·이디야 합쳐도 못 당해"…'넘사벽' 스타벅스의 질주 : "지난해 기준 스타벅스의 연간 매출(1조9284억원)은 커피전문점 2위와 3위인 투썸플레이스와 이디야커피의 매출 총합(5895억원)의 세 배를 넘는다." - 정말 엄청난 차이. 그런데, 외국 브랜드 라이센스를 받아 운영하는 회사에 '토종'이라는 단어는 웃기지 않나?

토요타, 2030년까지 전기차 30종 투입…렉서스 전기차 브랜드로 전환 : 속도전. 내연기관에서 전기차로 전환이 늦은 기업은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