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낫싱 폰원, 디자인 공개

 

국내 진출 ‘낫싱’폰, 이렇게 생겼다…속 다 보이네? : 저 디자인으로 국내 출시가 40~50만원정도에 나온다면 반응이 상당히 괜찮을 듯한 낫싱의 폰원.

스마트폰 대신 태블릿…LG전자, 3년 만에 신제품 내놓는다 : "LG전자가 준비 중인 태블릿은 통신 기능을 전제하지 않은 만큼 모바일 제품보다는 IT 기기에 가깝다" - 기사 내용과는 상관없는 것이지만 뭔가 이상한 말. 모바일 제품은 IT 제품이 아닌가?

빌 게이츠 "암호화폐·NFT, 바보들이 비싸게 사는 상품" : "누군가가 나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는 더 어리석은 이론에 기초한 것" - 가치를 담보하는 것이 없는데 오를 것이라는 믿음으로 투자하는 것이 현재의 암호화폐 시장이니 틀린 말은 아니다.

엑스박스 콘솔, 마이크로소프트 내 입지 유지할까? : "가정에서 최고 수준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전문 고급 게임 장비로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도 항상 존재한다" - 공감. 기술이 발전해 점점 클라우드 게이밍의 입력지연이 줄어들면서 라이트한 유저들을 흡수하겠지만 그것과는 별도로 하드코어한 유저들 역시 존재할 것.

LG헬로비전 알뜰폰 고객 이름·이메일 등 개인정보 유출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My LG ID,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ID, IP, 질문내용. 나도 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