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퀄컴, 스냅드래곤 8 2세대 발표

 

스냅드래곤 8 2세대 발표 : 모바일에서도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지원. 25% 빠른 GPU. CPU는 최대 40% 높은 전력 효율성. 이번에는 애플과의 격차를 줄일 수 있을까?

구글의 야심 통신시장까지...무제한 요금제 가입자에 유튜브 프리미엄 1년 무료 : 우리나라와는 상관없는 뉴스이지만 월 65달러에 50GB 데이터, 소진 후 256kbps 속도 제한의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제공량은 괜찮은 편이지만 256k 속도 제한은 너무 하지 않나? 거의 문자만 하라는 이야기인 것 같은데.

머스크 "트위터 CEO 뽑겠다" : 다른 사람을 CEO로 뽑을 생각이었다면 왜 인수하자마자 임원들을 다 자르고 수많은 직원들도 해고하고 시스템은 엉망으로 만들었을까? 조직 개편은 새로운 CEO에게 맡겨야 하지 않았을까? 대단한 사람이라는 것은 인정하지만 이번 트위터관련 행동들은 이해하기 힘들다.

테슬라 '10년 야심작' 드디어 나왔다…"시내 자율주행 가능" : 나도 언젠가 사람이 운전에 관여하지 않는 자동차가 일반화될 것이라 생각하지만 사람의 목숨이 달린 SW의 베타 버전을 회사 내부 테스트가 아닌 일반 사람들에게 배포하는 것은 문제가 있지 않나? 저런 종류의 SW는 지금의 충돌 테스트와 같인 공인된 검증기관의 검증을 받는 과정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