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MS, 엑스박스 게임 엔비디아 '지포스나우'에 제공

 

MS, 엑스박스 게임 엔비디아 '지포스나우'에 제공 : “MS는 엑스박스 PC 게임을 엔비디아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에 제공하는 10년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며 액티비전 인수가 완료되면 액티비전의 게임도 엔비디아의 '지포스나우'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닌텐도와 '콜 오브 듀티' 10년 계약을 체결한 것에 이어 엔비디아와도 계약한 MS. 이번 계약과 함께 엔비디아도 MS의 액블 인수를 지지하기로 했다고 함. 우군(?)을 잃고 있는 소니.

오래된 PC의 속도를 높이는 9가지 방법 : 이런 기사에서 흔히 나오는 '리눅스 또는 크롬OS를 사용하라'.

리눅스와 크롬OS 모두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이지만 자신의 목적에 맞아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윈도우 유저가 리눅스나 크롬OS를 시도하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그냥 간단히 이야기하면 두 OS 모두 생각만큼 저사양 PC에서 가볍게 움직이지 않는다.

새로 PC를 살 예산이 없다면 현재 사용하는 PC에서 램을 추가 설치하는 것은 권한다. 웹을 주로 사용한다면 이게 가장 가성비가 좋다.

RCS로 명칭 바꾸는 구글 메시지 : 기존에 '채팅'이라고 표기되었던 설정 등을 RCS로 변경하거나 추가.

채팅이라는 것이 애매한 느낌이었기에 변경하는 것은 좋은 것 같은데 정말 예상외로 RCS에 진심인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