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슬럼프를 극복하는 방법

 

일상 권태기, 슬럼프에 빠졌다는 생각이 들 때 : 이 글과 비슷한 내용으로 트위터에서 본 글에 있었던 무기력증을 극복하는 방법. 일단 '5분'만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시작 -> 5분 후에도 계속하자라는 생각이 들면 계속 진행 -> 그만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면 바로 중단 -> 얼마후에 다시 5분만 시작. 부담을 줄이고 가볍게 하자. 쉽고도 어려운 일.

평균 연봉 1억400만원 국민은행에서 생긴 일 : 은행 매장에서 휴대폰 팔기 싫다?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져 정리해고 칼바람이 불때도 그런 이야기를 할 수 있을지 궁금. 전기차 흐름에 대응못하는 자동차 회사는 사라지듯이 은행도 마찬가지다.

'구글 RCS에 따라잡히기 전에' 아이메시지가 개선해야 할 3가지 : 각 OS에 기본 탑재되는 메신저이기는 하지만 안드로이드 메시지가 아이메시지가 신경써야할 경쟁상대라 하기에는 아직은 무리가 있는 것 같은데?

1층 점포도 텅텅 비어…대한민국 쇼핑 1번지 명동의 눈물 : 명동은 중국인들이 돈이 되자 거기에 올인한 결과. 중국어로 호객하는 상점들과 중국인 관광객이 증가하면서 내국인은 가지 않는 곳이 되었고 그 역풍을 지금 맞고 있는 것. 내국인 기반이 약해진 관광지는 외부요인에 취약할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