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7월 업데이트 : 괴물들의 여름

 

지난 브롤 토크에서 예고했던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시즌2는 7월 6일부터 진행이라 신규 브롤러는 아직 볼수가 없지만 업데이트 내용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새로운 브롤러 - 서지

궁금했던 특수 공격 업데이트는 1단계는 이동 속도 증가, 2단계는 사정거리 증가, 3단계는 일반 공격의 분열이 2개에서 6개로 증가되는 형태입니다.

2. 브롤 패스 시즌2

7월 6일부터 10주간.

3. 새로운 스킨

신규 스킨은 6개이고 크로우 리모델링과 함께 몇몇 브롤러의 시각 효과와 애니메이션들이 수정되었습니다.

4. 게임 모드

보상을 주는 것을 제외하고는 별의미없는 트로피 진척도가 5만까지 확장되었으며 신규 PVE인 '슈퍼 시티 램피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빅 게임과 로보 러블의 밸런스도 조정되었습니다.

5. 전투 중 핀(이모티콘) 사용

없는 것보다는 나을 수 있으나 팀 PVP인 브롤스타즈에서 필요한 것은 감정 표현보다는 위험을 알려주는 것과 같은 의사소통에 도움이 되는 핑이라는 생각입니다. 물론 슈퍼셀의 수입에는 이것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만...

6. 새로운 가젯

시즌2 기간인 10주동안 10개의 가젯이 추가됩니다. 가젯 역시 슈퍼셀 수입에 도움이 될 것이나 브롤스타즈 게임 자체에는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모두 주는 요소라는 생각입니다.

7. 브롤러 밸런스 조정

쓰레기 취급을 받는 나니가 체력과 일반 공격 사거리 증가라는 버프를 받았는데 얼마나 쓸모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OP로 이야기가 많이 되었던 스프라우트의 과성장 스타파워가 5초라는 충전 시간이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