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이제스트 : 트위터, 편집 기능 준비 중

 

트위터, 편집 버튼 준비하고 있고 트위터 블루 사용자에게 곧 테스트 시작 : 신기능을 도입하는데 있어 트위터의 가장 큰 고민은 자신의 정체성(트위터는 SNS가 아니다)와의 충돌. 편집 기능도 필요하다라고 이야기하는 사람이 많지만 이 역시 정체성을 해친다라는 반론도 있다.

LG U+, 지포스 나우 유료 멤버십 가입 재개 : 지포스 나우는 공식적으로 브라우저를 통해 리눅스에서도 실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국내 서비스에는 빠져있다. 이유가 뭘까?

발열로 성능 저하 논란 겪는 안드로이드폰 ‘위기’ : 안드로이드 진영의 가장 큰 문제인 AP의 성능과 발열문제. TSMC에서 만든 신형 스냅드래곤 8 Gen1은 어떨지 봐야하겠지만 누비아의 기술로 만든 퀄컴 칩이 나오지 않는한 큰 개선이 힘들지 않을까?

'LG' 빈자리 잡자…'추억의 폰' 모토로라가 한국에 온다 : 샤오미의 사례를 봐도 알 수 있듯이 가능한 중국 회사라는 것을 알리지 않고 마케팅을 해야할 듯한 모토로라의 국내 시장 재진출.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갤럭시만의 AP 만들 것"…GOS 논란 정면돌파 : 글세... 지금도 엑시노스 2200과 같은 플래그십 제품은 삼성 갤럭시에만 탑재되어 그냥 전용 칩이라고 할 수 있지 않나? 엑시노스 2200을 사용하는 다른 회사 스마트폰이 있나? 마케팅적 수사라는 생각.

스팀덱 잘 나가네?… 밸브, 배송량 늘렸다 : 얼마전에 에이펙스 레전드같은 게임도 실행되는 것을 확인했기에 구매가 가능하다면 구매할 생각인 스팀 덱. 국내 판매가 필요하다.

'트위터' 최대주주된 일론 머스크, 이사회도 합류…인수 무게두나 : 정말 여러가지로 흥미로운 인물인 일론 머스크. 스타일은 다르지만 잡스 사후 여러사람들에게 가장 이야기것리를 많이 만들어주는 인물.

#IT